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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사진/영상 촬영 장비는 무게나 부피가 매우 상이함으로 배송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배송 사고가 났을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배송사고의 종류에는 상품의 파손, 분실, 오배송, 반송 등이 있으며, 사고 발생 시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책임을 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1. 배송사의 책임

    -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분실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판매자의 책임

    - 상품 배송 전, 이미 상품에 이상이 발생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분실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매자의 책임

    - 수취지 불명(이름,전화,주소지)으로 잘못 배송되었거나, 수취인 장기부재로 반송된 경우.

    - 파손사고 접수 시, 수령 당시의 포장 및 상품의 상태를 전혀 보존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운 경우.


    배송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하게 고객센터(02-2279-9111)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결제 부탁 드립니다.

  • 주문 후 취소 할 수 있나요?

    상품의 주문 상태가 '입금대기' 또는 '결재완료'일 경우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용 중이던 제품이 고장났어요.

    잭트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들은 모두 상이한 A/S기간을 가지고 있으므로 고객센터(02-2279-91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적립금을 이용해서 구입한 후 환불을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1회 사용하신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 환불처리에 걸리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무통장입금일 경우 환불사유에 해당하면 원하시는 계좌로 반품수령 후 3일 이내에 환불해드립니다. 신청접수 확인에서 환불완료까지 통상 일주일(7일)가량 소요됩니다.
    카드결제 취소는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주문착오로 인해 주문하신 상품과 전혀 다른 상품을 보내 드렸을 경우 맞교환으로 신속히 상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잘못 받으신 상품은 수령 당시 그대로 상자에 포장하신 후 보관하고 계시다가 재발송해주시면 됩니다.

    ※ 이 과정 중에 고객님께서 제품을 훼손하시거나 개봉하여 사용하신 경우 부득이하게 교환처리가 어렵습니다.

    이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전혀 다른 상품을 수령하신 게 아닌 단순히 색상이나 크기의 문제라면 단순 고객변심에 해당합니다.


  •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환불이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만약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반품 수령 후 저희가 배송료를 부담하여 같은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그러나 단순한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반송에 드는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이십니다.

    (반송에 드는 배송비는 택배 업체마다 상이합니다.)  환불절차는 반송된 제품의 수령 확인 후 처리됩니다.

  • 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반품 주소입니다. 서울시 중구 충무로 2가 51-3 정석빌딩 2층 (02-2279-9111) 으로 보내주시면 되며, 반품이라는 표기를 박스 표면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 반품했는데 물건이 중간에 손상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간혹 반품을 하시려고 상품을 보내셨는데 중간에 상품이 일부 손상되거나 부서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상품은 원래 상품이 본래 제가치를 잃고 맙니다.

    이럴 경우에는 저희 쪽까지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과실의 책임이 회원님께 있기 때문에 손상된 상품은 환불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처음 배송 된 상태 그대로 해주시거나 꼼꼼히 포장을 해서 보내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관련 상품 반품입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셔서 반품을 하실 때는 사은품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 주문한 물품을 오늘 바로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주문하시기 전에 전화로 문의(고객만족센터 Tel 02-319-0303)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고가 확실한 경우에는 당일에 받으실 수 있도록 오토바이 퀵를 이용하여 보내드립니다.

    단 퀵서비스의 이용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오토바이 퀵 서비스는 거리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므로,

    서울 및 인근 수도권까지 운영되며, 현금 결제 시에만 퀵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토바이 퀵 서비스를 이용하다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의한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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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수정은 배송단계가 [결제 전] 또는 [입금 확인]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 중 상태는 배송단계가 이미 이루어지고 있는 단계이므로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소변경 요청은 최대한 빨리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배송지 입력으로 인한 미배송 시에는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수령지가 도서산간지역(제주도) 일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도서산간지역에 대해서는 경우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날짜에 제품을 받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일반적으로 일부상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상품은 택배사를 이용해 배송이 됩니다.
    택배의 특성상 정확한 날과 시간에 배송이 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가능하시면 필요하신 날보다 2~3일 전에 받으실 수 있도록 미리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크리스마스와 명절 등과 같이 특정기념일에는 주문량이 급증하고, 해당 배송사에도 물량이 집중되는 시기이므로 평소보다 여유있게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또는 수도권에 한해 착불로 퀵배송을 신청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 입금 예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 3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또한 입금 시 반드시 입금인명과 실제 입금자 명이 동일해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를 했는데 아직도 입금확인 중이라고 표시되요.

    신용카드 결제 시 회원님의 결제가 확인 되었는데, 입금 확인 중이라고 표시되면 고객센터(Tel 02-319-0303)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평일(월-금) 매일 오전 11시~12시 사이에 확인합니다.


  • 대량으로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02-2279-9111)은 담당자와 제품의 대한 적정 할인율에 대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시와 다르게 입금을 했습니다.

    주문금액이나 미리 기재해 두신 입금자 명과 다르게 입금하게 될 경우 알려주시지 않으면 주문이 계속 대기 상태가 됩니다.
    실제 입금액이 주문금액과 다르게 부족하거나 초과되었을 경우, 혹은 기재해 둔 입금자 명과 다르게 입금이 되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여러 차례 나눠서 하신 후 합금액으로 입금 시에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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